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나도 카페점주가 되어볼까 … 토프레소, 소자본카페창업 브랜드로 주목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오는 3월1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제42회 프랜차이즈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창업박람회에 소자본 카페창업 브랜드인 '토프레소'가 참가해 예비 카페점주들을 만난다.

가맹점과의 신뢰와 상생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토프레소는 “가맹점주 만족도 88.4% 달성”, “분쟁 건수 ZERO”를 유지하고 있으며, 자체 로스팅 팩토리 시스템을 통해 가장 신선한 커피 제공을 위한 '당일 주문 · 당일 로스팅· 당일 발송'의 ‘신선한 커피를 위한 3가지 약속’을 꾸준히 준수하고 있다.


창업의 주요 항목인 매장 인테리어 역시, 차별화된 컬러 시스템과 효율적인 공간 배치로 고객의 호응을 이끌고 있으며, 공간의 질적 향상을 위해 백화점 납품 업체와 시스템을 개발하여 오래도록 우수한 품질의 공간을 유지되고 있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토프레소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14년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더 많은 예비 창업자들께 알리는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