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죽이야기, 2018년 죽데이 '매월 8일' 죽으로 건강해지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2018년 죽으로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의 2018년 연중 이벤트인 ‘죽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죽데이’ 캠페인은 한 달에 한번 죽으로 위를 편하게 해 균형 잡힌 건강한 몸을 만들자는 취지로 매월 8일을 죽데이로 정하고 연중 이벤트를 시작한다. 

8은 팔팔하다는 의미로 한 달에 한번 8일에 죽 먹고 편한 속으로 팔팔하게 살자는 의미로 8일을 죽데이로 정했다.


죽이야기 임영서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죽데이를 알리는 것 외에 매월 죽데이 하루 동안에는 죽으로 식사를 해 몸을 편하게 유지하고, 소화도 잘 시켜 에너지가 뇌로 잘 전달되도록 해 죽으로 건강해지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고 밝혔다.

죽이야기 홈페이지를 통해 죽데이 이벤트 코너에서 죽데이 날짜를 입력하면 18명을 선정해 2만원 상당의 특전복죽을 1년간 매달 먹을 수 있는 교환권 12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매월 8일 죽데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으로 2월부터는 가격할인과 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등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죽이야기는 ‘죽이 약이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30가지에 달하는 죽제품과 건강식 누룽지탕, 유기농 음료와 견과류 등으로 ‘웰빙한식’ 보급에 적극 나서고 있는 한편, 국내 죽 프랜차이즈로는 유일하게 해외에 40개 매장(중국, 베트남, 미국, 싱가포르, 일본)을 돌파해 국내외에서 맛과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