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칠성,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에디션’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칠성음료가 아이돌그룹 ‘워너원(Wanna One)’ 멤버의 이미지를 담은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롯데칠성음료가 아이돌그룹 ‘워너원’(Wanna One) 멤버의 이미지를 담은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100만개 한정판으로 밀키스 요하이워터(이하 요하이워터)의 부드러운 맛과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친숙한 유산균 음료라는 제품의 특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근 가요·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워너원’은 요하이워터의 광고모델로 이번 에디션 제품에는 11명 멤버들의 개성을 담은 이미지가 페트병 라벨 전체에 적용된다.

이번 에디션 콘셉트는 ‘요하이 브랜드로 처음 만나는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 워터! 하나되길 원해? 워너원이 조아 하이! 요하이 너무 조아!’로 500㎖ 페트병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워너원 11명 멤버 개개인의 상반신 이미지와 사인이 담긴 총 12종류(멤버 강다니엘 2개 제품)로 라벨에 인쇄된 QR코드를 이용해 스마트폰에서 해당 멤버의 요하이워터 광고 영상도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에디션은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해 주 타킷인 젊은 층에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며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친근한 유산균 음료로 다양한 소비자에게 강조하기 위해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이라고 말했다.
홍승우 [email protected]  | 

머니S 증권팀 홍승우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