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피자헛,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 전국 매장에서 만나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한국피자헛이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를 전국 피자헛 매장에 정식 출시했다.
이번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3일 21개 매장에 사전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4만 6천 명 이상의 고객이 예약하는 등 정식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겁다. 

특히, 지난 2일 단 하루 피자헛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얼리버드 사전예약 이벤트는 단 1시간 30분만에 2천 명 선착순 참여가 마감됐다.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는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직화로 탱글하게 구운 갈릭 쉬림프와 블랙 비네거 소스를 얹은 육즙 가득 스테이크에 녹아들어 입 안 가득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신메뉴를 개발한 푸드 이노베이션팀 정태영 셰프는 “새우와 스테이크를 같이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쉬림프와 스테이크의 식감과 맛을 모두 살리면서 크림치즈를 통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한 만큼, 치즈의 부드러움, 쉬림프와 스테이크의 풍미, 엣지의 고소함을 차례대로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피자헛 조윤상 마케팅팀 상무는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는 컨셉, 외관, 맛, 구매의향 등을 평가하는 사전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역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며, “역대급 제품인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를 뛰어넘는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