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건강감자탕 남다른감자탕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 새로나왔어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남자를 위한 남자의 건강감자탕을 추구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남다른감자탕'이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를 선보였다.

남다른감자탕의 CF는 “대한민국에 남자가 설 곳은 어디인가?” 라는 메시지로 강렬한 어필을 주며 시작해 이색광고로 주목 받았다.

감자탕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음식으로 선호도 높은 대중화 된 아이템으로 일교차가크고 부쩍 쌀쌀해진 요즘 같은 날씨에는 건강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부각되며 보양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대중적인 음식으로 자리잡았다.
▲ 남다른감자탕 (사진=강동완 기자)

이에 남다른감자탕은 이런 고객의 요구를 잘 파악하여 진피, 갈근, 산사, 구기자 등 갖가지 약초로 우려낸 감자탕 메뉴를 선보였다.

또한 ‘누룽지김치전골’은 잘 익은 숙성김치에서 우러나온 육수에 신선한 돼지등뼈와 버섯, 미나리, 수베지 등을 푸짐하게 얹어낸 메뉴로 칼칼한 육수에 부드러운 황금빛 현미 누룽지까지 더해져 고소함이 2배로 고객들의 만족을 더해주고 있다.

단순히 허기진 배를 채우는 음식점의 공간이 아니라 늘 피곤하고 건강의 위협을 받는 성인 남성들에게 충분한 영양과 휴식을 선사하여 피로와 스트레스를 잊게 만드는 공간을 만들겠다는 것이 남다른감자탕의 컨셉이다.

남다른감자탕 기프트카드는 '스마트콘'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