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젊은 주점 창업자들에게 인기 … 뉴욕야시장, "소비트랜드 적중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종합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리치푸드㈜(대표 여영주)가 론칭한 펍 브랜드 ‘뉴욕야시장’이 최근 63호점을 개설 오픈했다.

소비 트렌드 분석과 R&D의 결과물로 최근들어 SNS에서 인기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면서 젊은 창업자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중점을 둔 고품질 메뉴, 감각적인 인테리어, 친근하면서도 새롭고 미래 지향적인 콘셉트로 소비자 니즈에 충실히 따랐다.

뉴욕야시장은 뉴욕 특유의 개방적인 문화, 자연스러운 융합의 느낌까지 메뉴에 담아냈다. 스테이크를 또띠아에 싸먹는 방법으로 융합을 시도하고 구운 채소와 고르곤졸라 버터, 특제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시그니쳐 메뉴인 핑거 스테이크, 여성들 취향에 제격인 뉴요커의 감성 맥앤치즈를 깔끔하게 플레이팅 해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이말로 뉴욕야시장의 강점이자 최근 소비 트렌드에 딱 맞는 조건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