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티몬, 먹으면서 살 빼는 식사대용식 제품 인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티몬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소셜커머스 티몬은 올해 다이어트 식품의 판매추이를 분석한 결과 간편하게 물을 타서 마시는 것만으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식사대용식 다이어트 제품이 예년에 비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일명 ‘미래형 식사’로 불리는 형태의 해당 제품들은 필수 영양소와 에너지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끼 식사용으로 구성됐다. 1회용 포장에 담긴 제품을 녹여서 그대로 먹거나 물이나 우유 등을 넣고 섞어서 마시면 된다.

최근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는 제품으로 티몬의 다이어트 카테고리 가운데 매출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밀스3.0’은 지난 3월 첫 론칭한 이후 3개월만에 누적 3만개가 팔렸다.

한끼 150~400Kcal의 낮은 칼로리에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1500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균형있는 영양을 갖춰 바쁜 현대를 살아가는 다이어터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티몬 다이어트 식품의 매출 1위인 ‘욕망 스무디’는 17종의 과일과 야채를 갈아서 독일의 특허 기술로 급속 냉동 제조한 자연 클렌즈 스무디 제품이다. 이 제품 역시 간단히 녹여 마시는 것만으로 비타민, 안토시아닌 등의 영양소와 풍부한 식이섬유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5일 프로그램 20팩을 8만2000원에 판매 중이며 꿀딜 1만원 쿠폰을 적용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반면 3년 전 몸속의 독소를 빼준다며 큰 인기를 끌었던 ‘레몬 디톡 다이어트’나 계란과 자몽 등 한 가지 식단으로만 식사를 하는 ‘덴마크 다이어트’ 관련 상품들은 각각 매출이 2014년에 비해 90%와 35%씩 감소했다.

티몬에서는 식품 카테고리에서도 다이어트 관련 식품을 쉐이크, 유산균, 뷰티푸드, 식단-주스 프로그램 등 세부 항목으로 나눠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품에 따라 3000원에서 3만원까지의 ‘꿀딜 쿠폰‘ 또는 ‘리빙 20% 할인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돼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배윤아 티몬 식품팀장은 “현대인들에게 있어 다이어트가 일상이 되며 무조건 굶거나 약품에 의존하기보다 건강을 챙기며 체중감량을 도울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며 “내 몸에 맞는 다이어트 상품을 꼼꼼히 골라 올 여름 건강한 살빼기에 꼭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효선 rahs1351@mt.co.kr  | 

안녕하세요. 증권팀 박효선입니다. 많은 격려와 질책의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