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주류 '피츠',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 공식 후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 제공=롯데주류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맥주 ‘피츠 수퍼 클리어(Fitz Super Clear)’와 신나는 EDM(Electronic Dance Music)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펼쳐진다.

롯데주류는 오는 10~11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EDM 축제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를 공식 후원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축제 기간 동안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좀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피츠 수퍼 클리어’를 마시며 EDM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브랜드 존인 ‘수퍼 클리어 캐슬’을 만들어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가상현실(VR) 체험존’에서는 아찔한 높이의 외나무 다리를 건너 ‘피츠 수퍼 클리어’을 획득하는 가상현실 게임 영상을 통해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보다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축제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시원하고 깔끔한 ‘피츠 수퍼 클리어’ 생맥주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페스티벌 현장 곳곳에 판매 부스도 운영된다.

‘피츠 수퍼 클리어’는 롯데주류가 자체 개발한 효모인 ‘수퍼 이스트(Super yeast)’를 사용해 맥즙 발효 후 남는 잔당과 잡미를 최소화한 깔끔한 맛의 라거 맥주다. 여기에 발효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날 그래비티’공법을 적용해 맥주 본연의 맛까지 담아 냈다.


김설아 [email protected]  |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