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디야커피, ‘이디야 블렌딩 아이스티’ … 신선한 과육과 향긋한 티(tea)가 어우러져 청량하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가 ‘이디야 블렌딩 아이스티’ 3종을 출시하고 자체 티(Tea)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티(EDIYA Bending Tea)’ 강화에 나선다.

‘이디야 블렌딩티’는 지난해 12월 이디야커피가 차(茶) 시장 공략을 위해 선보인 자체 티(tea) 브랜드다. 지난해 따뜻하게 즐기는 블렌딩티 3종을 출시한 데 이어,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블렌딩 아이스티’ 출시로 메뉴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디야커피는 ‘가성비’를 앞세워 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메뉴 ‘블렌딩 아이스티’는 ‘청포도 레몬’, ‘복숭아 망고’, ‘딸기 자두’ 3종이다. 신선한 과육과 향긋한 티가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티(tea) 메뉴다. 
▲ 제공=이디야커피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청포도 레몬’은 상큼하게 씹히는 청포도 과육과 레몬향이 어우러진 아이스티로, 그리너리(Greenery)한 컬러가 청량감을 더하는 음료다. 유기농 레몬그라스와 유기농 마테, 유기농 레몬머틀, 수레국화가 싱그러움을 극대화한다.

‘복숭아 망고’는 은은한 복숭아 향에 망고의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여기에 엘더베리와 히비스커스, 산딸기가 어우러져 산뜻한 산미와 부드러운 밸런스를 자랑한다. 

‘딸기 자두’는 새콤달콤한 자두 과육과 딸기 향이 어우러진 메뉴다. 히비스커스꽃과 로즈힙, 장미꽃, 모란꽃, 사과가 더해져 빨강의 강렬한 색감과 함께 밝은 산미와 진한 향을 즐길 수 있다.

블렌딩티 신메뉴 ‘이디야 블렌딩 아이스티’ 3종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14oz) 3,000원, 엑스트라 사이즈(22oz) 3,800원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 블렌딩 아이스티는 과일과 향긋한 허브가 어우러진 티(tea)메뉴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가성비’를 높인 메뉴”라며, “커피가 다양한 산지의 원두를 블렌딩해 색다른 향미를 구현해내는 것처럼, 이디야는 티(tea) 메뉴에서도 다양 과일과 허브의 블렌딩을 통해 이디야만의 색다른 맛과 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