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피죤, 젊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변화된 새로운 홈페이지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종합생활용품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이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대대적인 웹사이트 개편을 실시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피죤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서비스 구축과 기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대대적인 사이트 개편과 함께 피죤 메인 사이트를 브랜드사이트로 새롭게 오픈 하였다.

새로워진 브랜드사이트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흰 바탕에 피죤의 대표 색상인 맑은 푸른색을 적용하여 투명하고 깨끗한 신념을 나타내었고 보다 젊고 트렌디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PC, 테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Responsive Web)’이라는 특징이 있으며, 특히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디바이스가 스마트폰이라는 특징을 고려하여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이트를 구현함으로써 접근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죤 브랜드사이트는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로 기존의 3가지 카테고리(홈케어/헬스케어/베이비케어)에서 6가지(섬유유연제/세탁세제/섬유탈취제/홈케어/퍼스널케어/유아제품)로 확장해 방문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기존에는 각 제품 상세설명을 텍스트로만 소개했던 반면 개편된 브랜드사이트는 통일된 제품 상세페이지를 하나의 이미지와 아이콘으로 보여주어 보다 깔끔하고 눈에 확 들어올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

각 제품의 소개 상세페이지마다 ‘쇼핑몰 바로 가기’ 기능을 추가하여 바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피죤 측은 “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기존 홈페이지 보다 세련되고 보기에도 좋으며 이용하기 쉬운 구성을 도입해 방문자의 접근성을 끌어올렸다”며 “보다 젊어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피죤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