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CU(씨유), 계절을 담은 제철 과일주스 2종 ∙∙∙ 지역 특색 살리 제품 지속 개발 나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먹을거리에 이어 마실거리에도 ‘웰빙’ 열풍이 거세다.

특히, 최근 웰빙에 대한 니즈가 간편식뿐만 아니라 음료로까지 확대되면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영양소를 살린 착즙 방식의 냉장주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이에 CU(씨유)는 가을, 겨울 대표 과일을 활용한 냉장주스 2종을 3일부터 동절기 한정 상품으로 선보인다.
▲ 제공=CU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HEYROO 청도홍시주스(2,300원)’는 기존 NB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홍시를 원재료로 만든 상품이다. 당도가 높기로 유명한 경북 청도 홍시를 퓨레로 만들어 제철 과일 고유의 맛과 영양을 살렸으며 국내산 배와 사과 착즙액을 넣어 상큼함을 더했다.

겨울을 맞아 감귤로 만든 주스도 출시한다. ‘HEYROO 제주감귤주스(2,300원)’는 감귤의 본고장으로 꼽히는 제주도의 감귤을 통째로 짜낸 100% 착즙주스다. 물, 당 등 다른 첨가물은 전혀 들어가지 않아 감귤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강조했다.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오수정 MD(상품 기획자)는 “영양 섭취를 목적으로 냉장주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 주스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CU(씨유)는 앞으로도 제철 재료로 만든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고객의 건강을 지키고 우리 농가의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씨유)는 ‘청송사과주스’, ‘속초홍게라면’, ‘임실치즈라면’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특색 있는 먹을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