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파리바게뜨, 생활 음료 브랜드 '어니스트 2500' 론칭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파리바게뜨가 생활 음료 브랜드 ‘어니스트(HONEST) 2500’을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어니스트2500은 ‘정직하다’라는 브랜드명에서 알 수 있듯이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음료를 25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맛과 가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것을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웠다.

론칭과 함께 선보인 어니스트 2500 제품은 과일주스 2종과 순수(秀)밀크쉐이크, 모히또 2종 등 총 5종으로 빵, 디저트, 샌드위치 등 베이커리 제품과 잘 어울리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먼저 과일주스는 ‘주스 오렌지’와 ‘주스 딸바’ 2종으로 미국산 오렌지, 국내산 딸기, 필리핀산 바나나 등 좋은 품질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국내산 벌꿀도 넣어 건강한 맛을 더했다.

‘순수(秀)밀크쉐이크’는 우유와 밀크 샤베트가 쉐이킹되어 상큼하고 풍부한 크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우유 본연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으로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무알콜 모히토인 ‘엘더플라워’와 ‘패션후르츠’는 열대 휴양지에서 즐기는 듯한 청량한 맛을 전한다. 애플 민트와 레몬이 들어가 청량감이 좋고, 사과를 베이스로 해 과일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어니스트2500 론칭을 기념해 7월 한달동안 매주 주말(토∙일요일) 어니스트 2500 전 제품을 1500원에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김설아 [email protected]  |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