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네스퀵이 더욱 맛있고 건강해졌어요~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퀵' 맛과 영양 업그레이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전세계 어린이들로부터 사랑 받는 대표 간식 브랜드 ‘네스퀵’ 2종 리뉴얼과 함께 신제품 ‘네스퀵 매직스트로우 딸기맛’을 출시했다.

먼저 리뉴얼 출시되는 네스퀵 초콜릿맛은 기존 제품 대비 코코아분말 함유량을 2% 늘려 더욱 진한 초콜릿맛을 느낄 수 있으며, 비타민 C, D3, B1과 식이섬유를 추가해 영양 측면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새로워진 네스퀵 딸기맛은 딸기농축과즙분말을 첨가하고 설탕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20% 줄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네스퀵 스푼머그 패키지’를 대형 할인점과 대형 슈퍼에서 3만개 수량 한정 판매한다. 네스퀵 스푼머그 패키지는 네스퀵 초콜릿맛 40개입 제품과 함께 ‘퀵키’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스푼과 머그를 증정해 어린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퀵 매직스트로우 딸기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초콜릿맛의 후속 제품으로 흰 우유에 꽂아 간편하게 딸기맛 우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딸기분말과 성장기에 좋은 칼슘, 철분, 아연, 비타민C를 함유해 어린이들이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우유를 마실 수 있도록 도와준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400원(10개입)으로 전국의 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퀵이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만큼 맛뿐만 아니라 영양적인 측면도 개선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며 “이번 파우더 제품 리뉴얼과 매직스트로우 신제품 출시를 통해 어린이들이 보다 맛있고 건강하게 흰 우유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스퀵은 흰 우유를 싫어하는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양 성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전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파우더, 시리얼, 시럽, RTD(Ready to drink) 등 다양한 형태와 맛으로 판매되고 있다.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