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픽사 인기 캐릭터 36종을 모아라! … GS리테일, 수집 욕구 자극하는 대용량 라떼 2종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다양한 픽사의 인기 캐릭터 자석을 모으는 재미가 있는 취향저격 유제품이 출시된다.
GS리테일은 이달 3일 편의점 GS25를 시작으로 유어스드림밀크초코라떼와 유어스드림밀크녹차라떼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어스드림밀크 2종은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인사이드아웃, 인크레더블,니모를 찾아서 등으로 유명한 ‘픽사’의 인기 캐릭터 자석 36종이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GS리테일은 상품 패키지를 인크레더블, 라따뚜이, 토이스토리 등 픽사의 인기캐릭터로 구성하고, 36종의 캐릭터 자석을 랜덤으로 넣어 고객들이 재미있게 드림밀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재미와 함께 드림밀크의 맛을 높이고 양을 늘려 만족감을 더했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GS리테일은 진한 초코의 달콤한 맛과 녹차의 향긋함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초코와 녹차의 함유량을 높이고, 용량을 400ML로 기획해 고객의 만족감을 높였다. 가격은 각 2500원.

GS리테일은 맛과 양을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픽사 캐릭터 자석을 수집하는 재미를 더한 이번 드림밀크 2종에 대해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올해 초, 디즈니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디즈니, 마블, 픽사의 로고 및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번 드림밀크 2종 역시 디즈니의 픽사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를 더한 색다른 상품이다.

GS리테일은 이번 드림밀크 외에도 지난 13일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활용한 미키미니바틀너츠를 6만개 한정으로 선보여 SNS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으며, 디즈니의 고전 캐릭터 백설공주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활용한 대용량(750ML) 가공우유 밀크스토리2종도 선보였다.

GS리테일은 향후 디즈니가 보유한 다양한 브랜드의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

베스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