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독특한 토핑에 한식도시락 '바비박스'의 특별함은 어디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캐주얼 한식 ‘바비박스’는 정찬느낌의 수제 도시락에서 다양한 토핑을 선택에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토핑밥, 랩과 스낵라인까지 4단계로 분류된 메뉴를 제공한다.
▲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 바비박스 (사진=강동완 기자)

이런 바비박스가 오늘(5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6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특별함의 원칙을 소개하고,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바비박스’의 특별함은 맛과 정성에 더한 패키지까지 이어진다. 쌀을 형상화한 눈로고를 개발해 스푼과 밥, 컵, 물티슈, 각종 경품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패키지 전반에 적용해 상품성과 인지력을 높였다.

바비박스는 한국인의 주식인 밥의 가능성에 주목, 건강과 영양이 살아있는 한식을 바탕으로 먹는 방식은 패스트푸드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 바비박스 부스 (사진=강동완 기자)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박스에 한식의 베이스가 되는 밥과 야채 소스 메인 식재료들이 토핑을 형태로 곁들여 지는 형식이다. 평균 10~15평대의 소형 평수 매장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토핑’라인을 전면에 내세운 매출 신장 아이템을 갖춘 독특한 브랜드다.

한편, 바비박스는 오는 10일(목), 11일(금)에 서울 학동역 논현대표점에서 성공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