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티몬-웅진플레이도시 협약 "입장권, 경쟁채널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소셜커머스 티몬이 경기도 부천의 패밀리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와 양사 협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티몬은 다른 채널보다 좋은 조건으로 웅진플레이도시 입장권을 판매할 수 있게 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티몬에서 지난 2013년부 매년 평균 2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티몬은 웅진플레이도시와 업무협약을 통해 향후 레저티켓 판매에 있어 기존의 일시적 프로모션이 아닌 고정판매 채널로서 위상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비자 측면에서도 상시 높은 할인율로 웅진플레이도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혜택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실내스키장, 워터파크·스파, 골프연습장 등을 연중무휴로 운영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테마파크다. 국내 최초이자 최대인 실내스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인공 눈을 만들어 계절에 관계없이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노우파크는 눈썰매장과 이글루 체험 공간으로 구성돼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며 가족 관광객들의 관광명소로 자리잡았다.

사계절 이용 가능한 워터파크·스파는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100미터의 제브라 슬라이드, 우주의 블랙홀처럼 물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스페이스볼 등 7가지의 각양각색의 워터슬라이드가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티켓몬스터 한재영 CSO는 “수도권을 대표하는 가족형 테마파크인 웅진플레이도시를 소셜커머스를 대표해 판매함으로써 티몬의 레저 부문이 크게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대표적인 레저시설과 협력을 확해 레저티켓 대표 채널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정채희 poof34@mt.co.kr  | 

IT 전 분야를 담당하고 있으며 이통3사, TV홈쇼핑,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자 여러분들의 따끔한 말씀, 혹은 제보 기다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