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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 안전 지킴 캠페인’ 출범 … 안전배달로 업계 선도할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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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6일, 맥도날드 안전 지킴 캠페인의 출범을 알리는 선포식에서 최종옥 주부 라이더(왼쪽)와 최윤수 청년 라이더(오른쪽)가 대표 라이더로 나서 각 매장의 라이더 교육 및 관리 등을 담당하는 1,000여명의 매니저들과 함께 ‘안전을 위한 맥도날드 라이더의 다짐’을 선언했다.

지난 7일,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맥도날드'(www.mcdonalds.co.kr)는 라이더들의 안전 의식을 고취하고 사내 안전 중시 문화를 공고히 하기 위해 ‘맥도날드 안전 지킴 캠페인’을 출범했다.

맥도날드는 이번 선포식을 시작으로 ‘라이더의 안전을 함께 지켜주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라이더의 안전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가장 먼저 본사 및 매장 단위로 실시해오던 라이더 대상 안전 교육을 확대해, 지방 경찰청 및 각 매장의 관할 경찰서와 연계한 체계적인 안전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더들의 헬멧과 유니폼 등을 보다 안전한 것으로 교체하고, 라이더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맥도날드의 안전 중시 문화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맥도날드 조주연 부사장은 “맥도날드는 지난 2006년 업계 최초로 배달 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McDelivery)’를 시작한 이래 라이더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왔다”며 “맥도날드는 이번 안전 지킴 캠페인을 계기로 라이더의 안전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이고, 업계를 선도하는 안전 중시 문화를 보다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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