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위메프, 숲·스위트숲·비지트인뉴욕 등 제휴로 2030 여심 잡는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동광인터내셔날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기 브랜드 '숲'(SOUP), '스위트숲'(SweetSOUP),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애드호크'(AD HOC)의 제품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들 브랜드의 올해 S/S(봄/여름) 신상품 178 종을 위메프 브랜드 단독관에서 선보이는 것.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동광의 '데카스'(DECADENCE), '플러스에스큐'(+S.C.U.E.) 제품도 브랜드 단독관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위메프는 패션브랜드 단독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별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1회에 한해 무료 교환 및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채희 [email protected]  | 

IT 전 분야를 담당하고 있으며 이통3사, TV홈쇼핑,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자 여러분들의 따끔한 말씀, 혹은 제보 기다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