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기황후’ 종방시청률 맞춰라..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이탈리아식 수제 젤라또 브랜드인 ‘카페띠아모’가 MBC 드라마 ‘기황후’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MBC 월화 특별기획드라마 ‘기황후’는 지난해 10월 방송 시작 후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이 상승,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연일 최고 시청률을 찍고 있는 일명 대박드라마이다.

▲ 제공=카페띠아모

총50부작으로 15회를 남긴 시점에서 종방시청률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이에 협찬사인 ‘카페띠아모’가 기황후 종방시청률 맞추기 이벤트를 시작한다.


종방시청률을 맞추거나 근사한 수치를 예측한 100명에게 카페띠아모 핸드드립 커피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띠아모의 핸드드립 커피세트는 고급원두커피를 티백형태로 제작한 제품으로 언제어디서든 컵과 물만 있으면 카페처럼 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드라마 ‘기황후’는 대원제국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50부 대작이다. ‘대조영’,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등의 수작을 통해 선 굵은 필력으로 인정받은 장영철, 정경순 작가의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 백진희를 비롯한 주연배우부터 김서형, 이문식, 김영호, 정웅인, 권오중, 김정현, 진이한 등 자타공인 최고의 연기력을 갖추고 있는 배우들의 만남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다모’, ‘황진이’ 이후 7년 만에 사극으로 컴백한 '사극 퀸' 하지원은 액션부터 애잔한 멜로까지 모두 완벽히 소화해내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있다.


카페띠아모와 또 하나의 명품사극 ‘기황후’의 종방시청률 맞추기 이벤트는 3월 11일부터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9일로 자세한 내용은 카페띠아모 홈페이지와 MBC ‘기황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 드라마 ‘기황후’와 이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카페띠아모는 이탈리아산 수제 젤라또 전문 브랜드로 각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이탈리아식 홈메이드 아이스크림과 고급 원두커피, 디저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설립 9년차의 중견 브랜드로 이탈리아식 아이스크림인 ‘젤라또’를 현지 방식 그대로 제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