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스미후루,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네이처스 초이스' 선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는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네이처스 초이스’ 론칭을 기념해 18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신세계 SSG 푸드마켓에서 사진행사를 갖고 바나플과 로즈바나나 리패키지 버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바나플은 사과향을 머금고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이색 바나나다. 로즈바나나는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함께 지닌 고급 바나나다.

이날 행사에는 스미후루의 모델로 활동 중인 스타 쉐프 강레오씨(39)가 등장해 ‘네이처스 초이스’ 브랜드 론칭을 축하하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스미후루 관계자는 “새 청과 브랜드 네이처스 초이스에 대한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스 초이스 브랜드 상품인 바나플과 로즈바나나는 신세계와 롯 등 백화점을 비롯해 홈플러스, SSG, 스타슈퍼, 롯데마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