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조선시대 풍속화에 '네네치킨' 메뉴가 ..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치킨전문 브랜드인 '네네치킨'이 2014 갑오년을 맞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네네 캘린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네네치킨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네네치킨은 12월 31일 한달 동안 구매하는 고객에게 ‘네네 풍속화첩 달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014 네네 풍속화첩 달력’은 네네치킨이 올 하반기에 개최한 ‘상상네스티벌 공모전’에서 디자인 부문 대상을 차지한 작품이다.

▲ 네네치킨 캘린더 (사진제공=네네치킨)

네네치킨의 슬로건인 행복(희), 나눔(시), Fun(락)을 테마로 잡아 조선시대 풍속화에 네네치킨의 메뉴를 접목해 패러디한 것으로 달력은 조선 풍속화의 인물들이 네네치킨을 먹는 상황을 재설정해 해학과 함께 따뜻하고 소박한 정서를 표현했다.

또 월별 컨셉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소개하고 각 지역 가맹점의 매장명과 전화번호도 기재했다.

이 밖에도 네네치킨은 ‘네네 풍속화첩 사진만 찍어도, ‘안톤체홉의 사랑3’ 연극이! ‘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네네 풍속화첩 달력’ 수령 인증샷을 찍어 네네치킨 홈페이지나 블로그,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연극 ‘안톤체홉의 사랑3’ 티켓을 총 100명(1인2매)에게 증정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올 한 해도 네네치킨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즐겁고 소박한 정서를 담은 ‘2014 네네 풍속화첩 달력’과 함께 갑오년 새해에도 희망찬 일년 계획을 세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