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티몬, 패션 PB브랜드 론칭 "패션∙뷰티, 성장동력으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티몬 패션PB 브랜드 '그녀의'(사진제공=티몬)
티몬(대표 신현성)이 패션·뷰티 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자체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고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티몬은 PB브랜드 론칭과 뷰티기획전 개최를 통해 패션∙뷰티 부문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론칭한 자체 패션 브랜드 ‘그녀의’는 뉴욕 빈티지 감성의 디자이너브랜드 ‘리본프로세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우터, 니트, 셔츠 등 총 9가지 패션 품목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녀의’를 통해 매 시즌 다양하면서도 차별화된 컨셉트의 패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겠다는 게 회사 측 계획이다.

또한 티몬은 뷰티 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제1회 ‘몬스터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기획전에는 에스티로더, 디올 등 명품 브랜드에서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매스티지 브랜드까지 3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한다.

행사 기간 0원 경품 및 최대 1만원을 지원하는 시크릿 쿠폰 이벤트와 함께 1시, 3시, 5시 하루 3번 특별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4000원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주어진다.

티몬 홍숙 패션본부장은 "최근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패션∙뷰티’를 별도 카테고리로 분리했다"며 "패션 뷰티 분야는 계절이나 트랜드에 따라 반복구매가 가능해 지속적으로 판매되는 대표 품목으로, 티모은 소셜커머스의 강점인 가격 경쟁력에 높은 품질을 더해 이를 대표 카테고리로 육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0 %
  • 0 %
목록